[게임] 루나실버스타스토리 #10 가레온과 함께 백룡의 동굴 (Lunar Silver Star Story)

2020. 5. 13. 23:09게임/루나실버스타스토리

 

루나 실버 스타 스토리 #10 가레온과 함께 백룡의 동굴 (Lunar Silver Star Story)

 



이제 다시 부르그 마을로 가야된다. 먼저, 메리비아의 멜 제독이 있는 곳으로 가보자.
멜 제독한테 가면, 이전에 보았던 말괄량이 제시카를 볼 수 있는데, 멜 제독의 딸인 것이 밝혀지고,
멜 제독 앞에서는 엄청나게 얌전한 제시카를...볼 수 있다.
아무튼 다시 가레온에게 대화 시도해보면 제시카가 하룻밤 잘 수 있는 방을 안내해준다.
제시카에게 계속 대화를 시도하고, 루나에게 대화하면 잠 들게 되면서 루나는 이상한 꿈을 꾸게 된다.
다시 멜제독 방에 가게 되는 데, 항구쪽으로 가면 가레온이 기다리고 있다.
출발한다고 하면, 사이스 항구로 가게 된다. 만렙 가레온이 있으니, 가는 데 큰 어려움은 없을 것이다.
부르그 마을에서는 잠깐 루나의 첫만남이 있었던 곳에 가면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 잠깐 들리자.
그리고 백룡의 동굴로 가서 백룡을 만나면 되는 데, 만나기 전에는 루나의 아이템은 전부 회수하도록 하자.
이제 백룡의 방으로 들어가서 백룡을 만나면, 가레온은 루나가 그때 그 아이라고 물어보면서, 확인한다.
백룡 화이디는 맞다고 하자마자 이벤트 영상이 시작된다. 가레온의 정체는 마법황제였고, 밝힘과 동시에
백룡 화이디의 힘을 흡수하고, 루나를 납치하고 아레스를 기절시킨다.
그리고 아레스는 아레스의 집에서 일어나게 된다. 아레스의 아버지는 레이크라는 사람이 백룡의 동굴에서 구했다고 하면서,
다인의 묘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다인의 묘로 가보자. 
레이크는 15년 전 다인이 어떻게 죽었는지에 대해서 알려준다.
그리고 백룡의 유산이라며 백룡의 날개를 준다. 
백룡의 날개는 한번이라도 들렸던 마을은 무제한 순간이동 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