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하게 연예인 닮은 일반인들 ㅋㅋㅋ

2023. 4. 6. 22:58생활/이야기

 애매하게 연예인 닮은 일반인들 ㅋㅋㅋ

 


 

제니, 카이, 디오, 예리
▶ 애매하게 닮음ㅋㅋㅋ ㅠㅠ

전진
▶ 미녀 전진 ㅎㅎ

권상우
▶ 훈남 권상우 ㅎㅎ

이종석
▶ 풋풋한 학생 이종석의 느낌 ㅎ

신정환
▶ 신정환 친동생 느낌 ㅎㅎ

이나영, 손예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송일국
▶ 깔끔한 송일국의 느낌

브레드 피트
▶ 공사장에서 마주칠법한 ㅋㅋㅋㅋ

온유
▶ 묘하게 닮으심 ㅎㅎ

박재범
▶ 초등학생의 박재범 ㅋㅋ

원빈
▶ 정말 비슷함 ㅋㅋㅋ

송강호
▶ 얼핏 보면 정말 송강호

손흥민
▶ 초등학생의 손흥민 ㅋㅋ

서현
▶ 초등학생의 서현 ㅋㅋ

하하
▶ 얼핏보면 정말 하하 ㅋㅋ

정우성 + 유오성 + 황정민 + 이정재 + 감우성 + 추성훈 + 장혁
▶ 조합의 잘못된 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