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남친이랑 자다가 방구 꼈는데

2021. 7. 20. 00:41생활/이야기

 남친이랑 자다가 방구 꼈는데


- 댓글  

ㅋㅋㅋㅋㅋ나무가 부러졌다니 ㅋㅋㅋㅋ 진짜 남자 센스 넘치네욬ㅋㅋㅋㅋㅋㅋ

남자가 착하네 아는데 모르는척 해준거
ㄴ 착한 게 아니라 짖궂지 ㅋㅋ 놀리는 거잖어 ㅋㅋ

남친 : 니 방구가 나무 부러지는 소리랑 같다. 나무보면서 수치심 좀 느껴라.

쟈기야 킁킁 나무가 킁킁 부러졌나봐.킁킁 우욱.. 가..같이 가보자(창문열으며)

남자 못참아서 숨쉬러 나간거임...

부럽다 전원주택..

친구가 해 준 애기가 생각나네 친구가 잘때 이불속에서 방귀를 뀌었는데 자던 친구 와이프가 몇 초 있다가 깨더니 갑자기 이불을 세탁기에 넣고 들렸다고

와이프가 방귀를 "뽥!!" 하고 꿨는데 6살 딸래미가 깜놀하더니, "우리집에 오리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