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루나실버스타스토리 #6 시련의 미궁 (Lunar Silver Star Story)

2020. 5. 13. 22:32게임/루나실버스타스토리

시련의 미궁(몬스터)
시련의 미궁(보스)

 

루나 실버 스타 스토리 #6 시련의 미궁 (Lunar Silver Star Story)

 


이제 마법도시 벤으로 가야된다. 남동쪽으로 가다보면, 마법도시 벤이 보인다.
전송의 샘부터 가보자. 가보면 전송의 샘은 일반 사람이 이용할 수가 없어, 마법길드에 가입해야된다.
전송의 샘 들렸다가, 왼쪽에 있는 알테나 신전에서 페이시아를 만나, 마법길드 입회신청서를 받는다.
입회신청서를 받고, 낫슈는 먼저 마법도시 벤으로 이동하고, 루나와 아레스는 시련의 미궁에 들어간다.
시련의 미궁에는 처음 장소에서 무제한으로 회복해주는 곳이 있고 중간에 한번만 회복해주는 곳이 있으므로,
처음에 싸우는 곳에는 마법이랑 공격 적절하게 사용하면서 나아가면 된다.
딱히 위험한 몬스터는 없지만, 건 포트의 범위 공격과 맵집이 꽤 되니, 주의하자.
그리고 치로가 나오는 데, 치로를 죽일 경우 낮은 확률로 민첩 10 올려주는 
치로의 꼬리를 드랍하니 나중에 노가다 하기에 좋다.
계속 안쪽으로 들어가면 스파크 맷슈라는 보스몹이 나온다. 초기에 아레스한테 힘 버프 전부 걸어주고,
MP가 여유있으면 쉽게 잡을 수 있고, 없으면 꽤 많이 떄려야한다. 루나의 MP만 넉넉하다면 힐 채우면서 잡을 수 있다.
잡고나면 다음 계단 가기 전에 좌측으로 돌아가서 보물 상자를 열면 회복의 반지를 얻을 수 있으니, 꼭 획득하고
다음 계단으로 올라가도록 하자. 다음 계단에서 마법도시 벤으로 갈 수 있다.

치로의 꼬리(민첩 + 10) : 나중에 마법사(미아, 낫슈)가 전체 공격을 할 때, 민첩이 낮으면, 맨 나중에 공격하는 데, 민첩 올리는 악세서리로 민첩을 올리면 전체 마법으로 선 공격 후,
아레스나 키리가 마무리 할 수 있어 
민첩 아이템이 마법사에게 꽤 유용하다.